본문 바로가기

신협 콜센터 전화번호, 운영시간 (신협 고객센터 안내)

◀↗↓↖▶바인 발행일 : 2020-07-12
반응형

신협 콜센터는 크게 2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.

- 전자금융콜센터: 1566-6000 or 644-6000

- 공제 고객 콜센터: 1544-3030

 

전화 상담이 아닌 온라인 상담은 아래와 같은 경로에서 가능 합니다.

* 신협 홈페이지 >> 고객센터 >> 온라인 상담신청

 

 

신협 대표전화: 042-720-1000

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신협 중앙회 전화번호입니다.

- 콜센터 운영시간: 오전 9시 ~ 오후 6시

- 콜센터 휴무일: 토요일, 일요일, 법정공휴일

- 업무시간외 상담이 필요한 경우 신협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 가능

 

* 상담신청은 개인 신용정보 조회 및 활용에 동의해야 하며 약관 동의 후 '확인' 버튼을 누르면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됩니다. 예금 및 대출, 전자금융, 공제(보험), 카드, 출자금 등 전반적인 업무 상담이 가능하며, 내용을 모두 기입했다면 '등록'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이루어집니다.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